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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변의 오브젝트, 아바타 등 사물을 검색하는 스크립트 - llSensor웹프로그래밍/LSL(세컨드라이프) 2015. 8. 4. 01:25반응형
프림 주변의 사물을 살펴보자
llSensor( string name, key id, integer type, float radius, float arc );
- name : 오브젝트 또는 아바타 이름
- id : 오브젝트 또는 아바타 키값
- type : 검색할 타입(타입종류 : http://wiki.secondlife.com/wiki/LlSensor)
- radius : 거리
- arc : 반경
프림의 X축을 기준으로 설정한 범위의 오브젝트, 아바타 등을 검색함.
[예.1]
“ricon” 이라는 이름의 아바타를
프림의 전방 50미터 이내, 반경 45도 범위 내에서 검색.llSensor(“ricon”, NULL_KEY, AGENT_BY_LEGACY_NAME, 50, PI/4);
[예.2]
위 범위안의 모든 오브젝트, 아바타를 검색.llSensor(“”, NULL_KEY, ( AGENT | PASSIVE | ACTIVE ), 50, PI/4);
[arc 반경범위]
PI
PI/2
PI/4
검색한 결과 처리
sensor( integer detected ) //사물이 발견될 경우
{
while(detected—) //발견된 수만큼 반복
{
llSay(0, llDetectedName(detected)); //발견된 물체의 이름을 말함.
}
}
no_sensor() //사물이 발견되지 않을경우
{
llSay(0, “No Detected”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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